바뀜

둘러보기로 가기 검색하러 가기

849 바이트 추가됨, 2019년 4월 1일 (월) 13:43
편집 요약 없음
에밀리아의 왕선을 위해 저택 사람들과 함께 왕도로 향한다. 로즈월에게 스바루의 뜻대로 다 해주라는 밀명을 받았으며 에밀리아에게 도움이 되고 싶은 스바루를 보내주지만 스바루는 에밀리아에게 결별 선언을 듣고 만신창이가 되서 돌아온다.
'''3장 첫번째 루프:'''스바루의 치료를 위해 크루쉬의 저택에 머물게 된다. 머문 이유가 또 있는데, 크루쉬와 동맹을 로즈월의 임무도 같이 수행하기 위해서이다. 하지만 크루쉬가 선뜻 승낙하지 않았고, 엎친데 덮친격으로 람의 천리안이 저택의 위험까지 감지한다. 그런데 이때 뼛속까지 오만함으로 가득찬 스바루는 곧 바로 메이저스 령으로 향하려고 한다. 스바루를 위험에 빠뜨리지 싶지 않았던 렘은 스바루 보다 먼저 메이저스 령으로 가서 마녀교와 싸우다 전사한다. 이때 애니에서는 렘의 편지가 낭독되었다..
'''3장 두번째 루프:'''ㅡ그러니까
== 폭식에게 남길말 ==그 정말 좁은 한 켠이라도 좋으니, '''렘에 대해서도...'''이름이 중요하다(문서 제작자)'''3장 두번째 루프:폭식 개×끼 나가 뒤×라'''폐인 상태인 스바루를 정성스럽게 간호한다. 그런데 자신의 존재로는 부족함을 느껴서 에밀리아의 곁으로 가게 된다. 하지만, 저택에 귀환하기 전 마녀교에게 스바루가 납치되고 찾아가서 스바루를 구하려고 하지만 나태의 대죄교주인 페텔기우스

둘러보기 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