렘
프로필
사진첨부바람..
이름:렘
나이:17
생일:2월2일
키:154
종족:오니
소속:[왕선후보] 에밀리아 진영
가족:언니
소개
Re.제로부터 시작하는 이세계 생활의 등장인물이다. 그리고 우리의 진히로인이다. 로즈월의 저택에서 일하는 쌍둥이 메이드 중에 동생이며 하늘색 머리카락으로 오른쪽 눈을 가리고 있다. 취미는 연극 감상이며 그중에서도 음유시인이 로맨스를 노래하는걸 가장 좋아한다. 특기는 가사의 전반이다. 존댓말 캐릭터이며 자기를 3인칭화 시킨다.
유능하고 차분한 만능 메이드이다. 가사는 람보다 낫고 가끔씩 성급한 판단을 내릴때가 있다. 그리고 은근 말투가 무례해서 상대에게 불쾌감을 줄때가 있다. 과거에 람의 뿔이 부러진 사건에서 열등감이 해소 됬을때의 자신에게 큰 죄책감을 갖고 있다. 이게 람에 대한 의존과 람의 말은 뭐든 따르고 믿는 걸로 속죄를 하면서 평생 그렇게 살겠다고 다짐한 상태다. 그래서 초반에는 언니였다면~,언니보다는~ 이라는 말버릇에서 알수 있듯이 람을 높이 띄우고 자신을 낮춘다.
람은 렘의 이런 모습을 없애주려 했지만 본인이 말해봤자 아무 소용도 없다고 생각하여 포기하고 있었다. 프레데리카가 도와줘도 실패했기 때문이다.
상세 소개
람과 함께 오니족의 유일한 생존자이며 뿔을 가진 유일한 오니족이다. 감정이 고조되고 전투에 들어가면 순백색의 뿔이 나오면서 오니화한다. 오니화 상태에 들어가면 마나 게이트의 역할과 함께 더 강력한 마법, 신체능력을 가지게 된다.
쓰는 마법의 계통은 물속성이며 치유계 마법도 잘쓴다. 실력은 중상위권이며 치유와 공격이 다 되는 마법 우등생이다.